인니 대선... 패자가 희생양을 요구하다

2014. 7. 23. 15:58인도네시아/생활정보 & 에피소드

반응형

인도네시아의 대선 결과가 7월 22일 저녁에 발표되었다.

조코위-유숩 깔라 후보가 53.14%를 득표해서 승리를 거두었는데요...


패배한 1번 프라보워 후보가 해커들이 개표를 조작했다는 대단히 새누리 스러운 발언을 하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인과 중국인으로 구성된 해커 조작단이 4백만 표 정도를 바꿔치기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왜 하필 한국과 중국인지는... 알아봐야겠습니다만...


패배한 대선 후보가 자신의 패배를 인정하지 않고, 희생양을 만들어 자신의 지지자들이 움직여 유혈사태 또는 혼란스러운 사태를 발생하도록 조장하고 이후 군부와 쿠데타를 도모할 가능성도 조심스럽게 점치는 모양입니다.

어디까지가 실제로 발생할 수 있는 일인지 가늠할 수 없습니다만 적극적으로 대한민국 대사관에서 해명도 하고 언론을 통해서 이런 부분에 대한 대응을 해줘야 할텐데요.


인도네시아를 특정하는 것이 아니라 어느 나라를 가더라도 한국인은 스스로 자기 방어를 해야합니다. 다른 나라에 비해서 대사관이 자국민 보호에 앞장서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니 말이지요.

당분간 문제가 될 수 있는 장소는 되도록 피하고,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Kubu Prabowo-Hatta Sebut "Hacker" Memanipulasi Suara




각설하고... 댓글을 보니 재미있는 것들이 눈에 띈다.


Hari ini saya susah puf, baca berita ini ketawa ngakak sampe mules, puf pun jadi lancar...makasih atas cerita lucu nya yah !

오늘 화장실에서 변을 보기 힘들었는데, 이 기사를 보고 뻥 뚫려서 잘나왔다. 고맙습니다 이런 재밌는 기사를 제공해줘서...


IQ 152 tapi berpikirnya seperti IQ jongkok, semua proses manual bagaimana bisa dimanipulasi oleh hacker???

IQ 152 지만 생각하는건 참... 다 수작업으로 진행되는데 해커가 뭘 어쩐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