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면 된다!!! 되면 한다???
메뉴
하면 된다!!! 되면 한다???
컨텐츠 검색
태그
페이스북
Google
Jakarta
bahasa indonesia
인도네시아
Java
Bali
News
발리
media
Facebook
뉴스
Indonesia
미디어
자카르타
안드로이드
Android
구글
삼성
인도네시아어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아카이브
Starbuks
(1)
딴지 걸고 싶지는 않지만.. 스타벅스 이거 좀... 심하다~
스타벅스가 페이스북에 낸 광고입니다. 4월 15일날 모이라는건데... 새벽 4시에 오라는 걸로 보여요~ 이거 참... 내가 이해력이 떨어지는거라고 해주세요~~~ 제발~
2010.04.13
1
반응형
티스토리툴바
하면 된다!!! 되면 한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