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나의 토정비결이라는데....

2010. 1. 7. 19:15마이 스토리

반응형
나쁜말이 한개도 없다...
4월엔 남쪽이랑 친하지 말라는 말 외에는... 훔...

동풍담탕 춘화부귀이니 동풍이 담탕하니 봄꽃이 부귀이다. 땅을 파서 금을 얻는 것처럼 노력하는 만큼 구할 수 있는 운세이다. 금년에는 가운이 아주 행운이 있 으며 재운이 진진하다. 복락이 그치지 않고 내리는 좋은 운세이므로 뜻밖에 공명 하고 사방에 이름을 떨치며 많은 사람들이 우러르며 따르겠다. 재물이 가득한 가 운데 만사를 순성할 해이다. 관록과 함께 부귀를 겸젼하니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받고 수많은 인사를 받는다. 도처에 나의 권리가 있으니 기쁨이 가정에 가득하고 평안한 한해를 보낼 수 있겠다. 밖으로 볼 적에는 비록 허한 것같으나 속으로는 알차게 영글 운으로써 하는 일에 공명을 이루고 떳떳하게 나의 위치를 바로 잡으 니 사람들로부터 치하의 소리와 선하다는 칭찬을 받는 좋은 한해이다.

(1월) 용이 많은 구슬을 얻었으니 그 조화가 무궁하다. 일마다 여의하니 가만히 있어도 재록이 쌓이면, 크게 욕심내지 않아도 큰 복이 들어오므로 가정을 안정되게 이끌고 내 얼굴엔 웃음이 떠나지 않을 괘이다.
(2월) 사방에 봄이 돌아오니 만물이 회생한다. 도처에 재물이 있으므로 의기가 양양하다. 때를 타서 이를 벌이니 하는 일에 귀한 사람이 나타나고 행운 속에서 꾀하던 모든 것을 이루게 되니 자연히 몇 갑절의 기쁨을 누리라라.
(3월) 재앙과 재난이 물러가고 이미 행운이 돌아왔으니 꾀하던 일은 마음대로 펼쳐보 라. 원하는 만큼 거두어 들이겠다. 복락이 가득하니 가도가도 흥왕하고 토지를 넓히고 가산을 늘리며,게다가 가정에는 식구가 늘겠다.
(4월) 하늘에서 복을 내리는 달이니 반드시 기쁜 일이 생기겠다. 귀한 사람이 나타나 내 일에 협력하니 하나를 이룰 수 있었는데 의외로 열 배의 수확을 거두게 된다. 다만 남쪽은 불리하니 그리고 출행하지 말라. 재난이 있다.
(5월) 백 가지의 일을 기대하면 하나도 남김 없이 이뤄지니 집안은 화평하고 가족들은 윤택한 생활을 한다. 또 이 달에는 집안에 경사가 들어 귀한 사람을 만날 터이니 공무원이 되어 월급을 타는 기쁨을 누리겠다.
(6월) 금과 옥이 집안에 가득한 가운데 부귀 영화를 마음껏 누리는 달이다. 신상에 근심 걱정이 없으니 일신이 편안하다. 도처에 좋은 일이 있고 재록이 쌓이니 부족한 것이 없이 복락을 향유하구나. 태평하고 길한 운세가 계속된다.
(7월) 하늘이 돕고 땅이 도우니 하는 일에 막힘이 없고 탄탄대로를 걷는다. 만일 동쪽 사람을 만나면 큰 재물을 얻게 되니 동쪽의 행운의 사람과 함께 일하도록 하라. 운수가 대통하므로 일마다 성사할 것이다.
(8월) 봄동산에 벌과 나비가 꽃 향기를 찾아 모여 든다. 소망한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니 일마다 성취한다. 그러나 이 달에는 집밖으로 나가면 불리하다. 집안에 머물러 있어야만 행운이 있다.
(9월) 뜰앞에 보배나무에 향기가 진동하는 운세. 가정에는 경사가 있을진대, 반드시 생남할 운이니 귀한 자녀를 보게 된다. 만일 그렇지 않으면 액운이 찾아올 수니 손재가 생길까 두렵다. 액을 면하기 위해 미리 정성을 들여 기도하라.
(10월) 고기와 용이 물을 얻으니 의기가 양양하다. 재물이 길가에 있으니 나가서 구하라. 원하는 대로 얻는다. 일이 많이 성취되면서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흉한 것보다 길한 것이 많은 운세이다. 복덩이 같은 딸을 얻으니 집에 웃음이 가득하다.
(11월) 운수가 흥왕하므로 복록이 끊이지 않다. 가도가 막히는 일이 없이 점점 번창하니 한 집안이 완전한 부귀 영화를 누리게 되고 날로 평화로움 속에 한 해를 보낸다. 재물 운는 대길하나 혹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특히 말 조심하라.
(12월) 만일 재운이 없으면 집안에 영화가 있을 운이니 불행이 변하여 복으로 바뀌는구나. 재물도 얻고 토지도 얻으니 가산이 풍족해지고 부러울 것 없는 운세 속에서 하는 일마다 형통하게 풀린다. 뜻밖의 재물로 기쁨이 더해 모든 일이 풍성하다.
반응형

'마이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구를.....  (2) 2010.01.13
세종시... 행복도시....  (0) 2010.01.12
虎視牛步  (0) 2010.01.05
민유관영 이라....  (0) 2010.01.01
휴가중.... 양지 파인리조트에 가다...  (0) 2009.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