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면 된다!!! 되면 한다???
메뉴
하면 된다!!! 되면 한다???
컨텐츠 검색
태그
자카르타
미디어
삼성
Jakarta
뉴스
인도네시아
페이스북
Indonesia
구글
Google
Facebook
Java
bahasa indonesia
media
안드로이드
Android
Bali
News
발리
인도네시아어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아카이브
술
(1)
연짱술은 힘들다...
아후... 월, 화 연속 달렸더니... 힘들다... 여기서 떠오르는 것은 뭐? 한잔 하고 술을 했어야 하는 것인데... ㅠㅠ
2010.02.10
1
반응형
티스토리툴바
하면 된다!!! 되면 한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