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면 된다!!! 되면 한다???
메뉴
하면 된다!!! 되면 한다???
컨텐츠 검색
태그
Android
페이스북
Bali
발리
안드로이드
Facebook
media
자카르타
미디어
bahasa indonesia
Jakarta
News
Indonesia
인도네시아어
구글
뉴스
삼성
Google
Java
인도네시아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아카이브
술
(1)
연짱술은 힘들다...
아후... 월, 화 연속 달렸더니... 힘들다... 여기서 떠오르는 것은 뭐? 한잔 하고 술을 했어야 하는 것인데... ㅠㅠ
2010.02.10
1
반응형
티스토리툴바
하면 된다!!! 되면 한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