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면 된다!!! 되면 한다???
메뉴
하면 된다!!! 되면 한다???
컨텐츠 검색
태그
자카르타
bahasa indonesia
Indonesia
Google
뉴스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어
Jakarta
안드로이드
Facebook
발리
media
Android
Java
삼성
Bali
미디어
News
구글
페이스북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아카이브
술
(1)
연짱술은 힘들다...
아후... 월, 화 연속 달렸더니... 힘들다... 여기서 떠오르는 것은 뭐? 한잔 하고 술을 했어야 하는 것인데... ㅠㅠ
2010.02.10
1
반응형
티스토리툴바
하면 된다!!! 되면 한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