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7.23 (화) 한국 언론에 비친 인도네시아 뉴스

2013. 7. 23. 22:39인도네시아/인도네시아 관련 뉴스

반응형

2013.07.23 (화) 


한국 언론에 비친 인도네시아 뉴스 


[경향신문] 인도네시아 발리, 광견병 주의보 

인도네시아의 국제휴양지 발리에서 개에 물리는 사례가 증가해 보건 당국이 광견병 주의보를 내렸다고...


[파이낸셜뉴스] 신흥시장, 금리인상에도 통화가치 폭락

브라질, 인도, 인도네시아 등 일부 신흥시장의 자국 통화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한 금리인상은 스스로 무덤을 파는 꼴이 될 것이라는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연합뉴스] 말레이·싱가포르, 수마트라 산불 증가에 '긴장'  

지난달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산불로 큰 연무 피해를 본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가 수마트라 섬 산불이 다시 증가함에 따라 긴장하고 있다.


[연합뉴스] 인니, 금속 원광 수출금지 내년 시행 재확인 

인도네시아 정부가 국내 자원 부가가치 향상을 위해 추진해온 금속 원광 수출금지를 내년부터 예정대로 시행할 방침이어서 광산업계와의 갈등이 예상된다.


[연합뉴스] 인니 2분기 FDI 19% 증가…하반기 둔화전망 

인도네시아의 2분기 외국인 직접투자(FDI)가 66조7천억 루피아(약 67억2천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8.9% 늘어났다고 인도네시아 투자조정청(BKPM)이 23일 밝혔다.


[이투데이] 인니, 해킹계의 떠오르는 ‘다크호스’ 

인도네시아가 중국과 함께 주요 해킹 진원지로 떠올랐다고 23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이 보도했다. 아카마이테크놀로지에 따르면 인도네시아는 1분기에 전세계 해킹 트래픽의 21%를 차지했다.


[세계일보] 동남아국가들 “美보다 中이 좋아” 

동남아시아에서 중국 호감도가 미국과 거의 비슷한 수준까지 올라간 것으로 조사됐다. G2(주요 2개국) 호감도 조사에서 미국은 중동을 비롯한 아랍권을 제외한 대부분 지역에서 여전히 중국에 앞서지만 격차는 점차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KBS] 한국, 2분기 글로벌 소비자 신뢰지수 ‘하위권’

전체 순위에서는 인도네시아가 124로 1위를 차지했고, 필리핀과 인도가 뒤를 이었습니다. 


[에너지데일리] 인니에 클라우드 기반 스마트 ICT융합시스템 구축

KCSA-UICK-POS Indonesia, 스마트 시티 구축 LOI 체결


[한국경제] 이루, 인도네시아 Trans TV 시트콤 '이루 특집편' 출연 

이루가 인도네시아 현지 음악방송 1위에 이어 현지 안방 극장까지 섭렵했다. 인도네시아 지상파 방송국 Trans TV의 인기 시트콤 'Kontrakan Tiga Pintu'(이하 KTP)에서 국민적관심을 받고 있는 이루를 위한 '이루 특집편'이 방송되어 또 한번 현지 언론과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