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 in KOI Kemang

2011. 6. 26. 17:36인도네시아/볼거리들

오늘 끄망에 위치한 꼬이 카페 겔러리 라는 식당에서 브런치를 하고 왔습니다.

위치 : Sabero House JL.Kemang Raya No.72 Mampang Prapatan Jakarta Selatan

외관 사진... 1층이 카페입니다.


온통 벽에는 메뉴들이 써있습니다. 와인과 메뉴들에 대한...
한쪽 벽에는 갤러리 처럼 그림 작품들이 걸려 있구요~


얼리 버드 브랙퍼스트... 10시까지는 와야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하지만 전 10시 반에 모였지요.
일찍 일어나지 못하는 새 취급을 받았네요 훔
오늘 저 후추통을 가지구 코미디를 했네요. ㅠㅠ 거꾸로 들고서 돌려대니 후추가 안나와서리... 끄응... 아 이 무식... ㅠㅠ


오늘 주문한 KOI Breakfast Special 메뉴입니다.

햄버거 빵위에 햄과 계란위에다가 치즈를 얹어서 아주 풍성한 칼로리를 자랑합니다. ㅠㅠ 술먹고 다음날 이거 주면 살인날듯...한... 느끼함이 그림에서 보여지죠? 
감자튀김... 맹한 맛인데 이게 다른데서 주는 프렌치 프라이드 처럼 미리 만들어놓고 뎁혀주는 것이 아니라서 신선한 느낌이 듭니다. 딱 이거 한개가 8만 루피... 한국돈 1만원 가까이 됩니다.
여기에 모닝커피 1.7만 루피... 2천원쯤 되는... 걸 추가했습니다. 팁 10% 붙고 거기에 부가세 10% 붙어서... 계산을 하게 되니 만오천원쯤 되는 브런치를... ㅋㅋ 돈에 집중하게 되네요. 맛에 집중해야 하는데...
어쨋든 라면 먹는 식사를 대신해서 완전 럭셔리 하게 먹고 나왔네요. 


저거 먹고 집에 오자마자 골아 떨어졋습니다. 두세시간 자고 났더니만... 저녁시간이 되어가네요. ㅋㅋ
하늘을 청명하고 구름은 아름답고 주말은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저 해도 이제 넘어가려 하나봅니다.
오늘을 마무리할 준비해야겠네요... 주말은 하루가 참... 짧습니다.



남은 주말 모두 잘 보내시구~ 활기차게 월요일 맞이 합시다~


* 사진이 깨져서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진을 모두 재업했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인도네시아 > 볼거리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자 롬복(Lombok)으로 - 02  (0) 2011.12.25
가자 롬복(Lombok)으로 - 01  (0) 2011.12.25
브런치 in KOI Kemang  (0) 2011.06.26
Lihat matahari terbenam  (0) 2011.06.19
Di depan Apartmen Simprug Indah  (0) 2011.06.18
Bandung (반둥) 을 가다.  (2) 2011.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