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어 공부를 위한 앱 (Infonesia)을 만들었어요.

2024. 1. 1. 20:33Infonesia

반응형

2024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가 인도네시아어를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한 앱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2023년 12월 2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인포네시아 또는 Infonesia 라고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바로가기 >>

인포네시아

 

매일 매일 기사를 하나씩 랜덤 발췌하여 사전을 자동으로 찾아주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에 웹을 통해서 서비스를 했습니다만 불편하시다는 분들이 계셔서 앱으로 개발했습니다.

 

새해도 밝았으니 새로운 도전으로 하루에 하나씩 기사를 보시면 포멀한 인도네시아어를 공부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1년 7월부터 글이 쌓여있으니 하나씩 찾아보시면서 공부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꺼에요.

 

앱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다음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https://blog.hometown.co.kr/632

 

인도네시아어 공부를 위한 앱 (Infonesia)을 만들었어요.

2024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가 인도네시아어를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한 앱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2023년 12월 2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인

blog.hometown.co.kr

 

iOS 사용자 분들께는 죄송합니다만 iOS 용 앱을 등록하는데 비용이 꽤 들더라구요. 개발은 되었지만 등록은 향후에 좀 여유가 생기고 사용자가 많아지면 등록하겠습니다.

iOS 사용자 분들은 https://www.bentarya.com / https://infonesia.yoonit.id 로 접속하시면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리고, 주변 분들께 많이 소개 부탁드립니다.

 

앱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있으시거나 응원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에 댓글로 많이 남겨주세요.

 

협업이 필요하신 분은 dev.jsyoon@gmail.com 으로 메일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